Jay sean (Do you love me?)

2021. 1. 2. 11:10퍼그가 소개하는 음악

728x90
반응형

Jay sean (Do you love me?)

 

안녕하세요 퍼그스웨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악은 Jay seando you love me?입니다. 2017년도 발매 되었습니다.

그는 1981년 3월 26일생 런던 출신으로  본명은 Kamaljit Singh Jhooti이며

작곡가이자 가수입니다. 히트된 노래가 많은데요.

그중 하나를 소개해드리려해요. 본 오피셜 뮤직 비디오 보다

댄서들이 노는 모습이 신나 동영상은 제 취향으로 링크 하였습니다.

노래가 매우 신나요,,,가사는 비교적 단순하니

아무 생각없이 동영상을 틀어놓코 흔들흔들 해볼까요?

 

 

Do You Love Me by Jay Sean

Oh you got me so high like I’m Lando

오 넌 내가 평범한 사람이 된것처럼 날 취하게해
Cloud City got the Falcon

회색도시가 매를 집어 삼키듯
You out in London living that boujee life

넌 런던에서 부루조아처럼 지내고 있지
Stole my heart and now you gone now

내 마음을 훔치고 넌 사라져버렸어
Hold me up, let it drink, let me grind now

날 기다려줘 , 술을 마시게해줘, 내가 지금 사랑하게해줘
Let me sip the pain ’til I pass out

기절할때까지 고통을 마시게해줘
These girls are all fake diamonds

이여자들은 다 가짜 다이아몬드야
May I know where to got the real thing?

어딜가면 진짜가 있는지 알려줄수 있어?

[Pre-Chorus]
You know its 2 am in LA

LA는 지금 새벽 두시야
I’m too messed up to think straight out

제대로 생각하기엔 난 너무 취해있어

I’m tryin’ hard not to break

부서지지 않기위해 난 노력하고 있어
And blowin’ up your phone like

그리고 계속 너에게 전화하지

[Chorus]
Do you love me like I love you?

내가 사랑하는것처럼 날 사랑하니?
Do you breathe me like I breathe you?

내가 널 숨쉬는것처럼 너도 그러니?
Do you want me like I want you?

내가 널 원하듯 너도 날 원하니?
Do you feel the things I feel for you?

내가 너에대해 느끼는걸 너도 느끼니?
‘Cause you got me on the phone like

왜냐하면 넌 내가 전화만 붙잡게해

[Post-Chorus]
Do you love me?*4

넌 날사랑해?
Do you feel the things I feel for you?

내가 너에대해 느끼는걸 너도 느끼니?

[Verse 2]
I know you turnin’ those heads when you’re out at night

난 니가  밤에 밖에 나갈때 머리 굴리는걸 알아 
And you know I’m all about it

그리고 난 다 알고 있어
Like to stay outside out of my ride

나랑 같이 안있고 밖에 있고 싶겠지
Way too many thoughts, it’s crowded

너무 생각이 많고, 너무 복잡해
Hold me up, let it drink, let me grind now

날 기다려줘 , 술을 마시게해줘, 내가 지금 사랑하게해줘
Let me sip the pain ’til I pass out

기절할때까지 고통을 마시게해줘
These girls are all fake diamonds

이여자들은 다 가짜 다이아몬드야
And yeah, you know I got the real thing

그리고 내가 진짜를 가지고 있는걸 알자나

[Pre-Chorus]

You know its 2 am in LA

LA는 지금 새벽 두시야
I’m too messed up to think straight out

제대로 생각하기엔 난 너무 취해있어

I’m tryin’ hard not to break

부서지지 않기위해 난 노력하고 있어
And blowin’ up your phone like

그리고 계속 너에게 전화하지

[Chorus]

Do you love me like I love you?

내가 사랑하는것처럼 날 사랑하니?
Do you breathe me like I breathe you?

내가 널 숨쉬는것처럼 너도 그러니?
Do you want me like I want you?

내가 널 원하듯 너도 날 원하니?
Do you feel the things I feel for you?

내가 너에대해 느끼는걸 너도 느끼니?
‘Cause you got me on the phone like

왜냐하면 넌 내가 전화만 붙잡게해

[Post-Chorus]

Do you love me?*4

넌 날사랑해?
Do you feel the things I feel for you?

내가 너에대해 느끼는걸 너도 느끼니?

[Bridge]
Its 2 am in LA

LA는 지금 2시고
I’m tryin’ hard not to break

난 무너지지 않으려 노력하고 있어
But it’s 2 am in LA

하지만 LA는 지금 2시고
And you got me on the phone like

그리고 넌 내가 전화만 붙잡게해
Do you love me? (yeah)

넌 날사랑해?
Girl, do you love me?

넌 날사랑해?
‘Cause you got me on the phone like

왜냐하면 넌 내가 전화만 붙잡게해

[Chorus]
Do you love me? (Do you love me, baby?)*2
넌 날사랑해?
Do you feel the things i feel for you?

내가 너에게 느끼는걸 너도 느끼니?
Do you love me?

넌 날사랑해?

Do you love me? (Do you love me, baby?)*2
넌 날사랑해?
Do you feel the things i feel for you?

내가 너에게 느끼는걸 너도 느끼니?
Do you love me?*2

넌 날사랑해?

Do you feel the things i feel for you?

내가 너에게 느끼는걸 너도 느끼니?

 

해석 pugswag  김선희

^^은어 표현들이 있어 약간의 오역이 포함되있습니다

너무 야! 하다 싶은 해석  부분도 자체 수정 조금 했어요.

구독해주세용~~~~~!!!



반응형

'퍼그가 소개하는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Ann Marie (Handle it)  (0) 2021.01.05
Inayah (Best thing)  (0) 2021.01.04
Tyra B (im' yours)  (0) 2021.01.01
christina Aguilera (bound to you)  (2) 2020.12.31
Tori kelly (Dear No One)  (0) 2020.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