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식당

2021. 5. 16. 06:00퍼그가 소개하는 맛집/퍼그가 소개하는 이태원 맛집

728x90
반응형

춘천식당
안녕하세요 . 퍼그 스웨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용산역 근처
위치한 춘천식당입니다.
학원이 끝나고 맛있는 점심을 저에게 먹이기위해 남친이 찾아준 골목 맛집!!

춘천식당

아 이곳은 맛집이겠구나 라는 느낌이 물씬~

춘천식당 메뉴

메뉴판을 살피다가 여러가지가 먹어보고 싶었지만 웬지 이날 탕이 땡겨서 순두부(6,000원)
김치찌개를(7,000원) 시켰습니다. 기다리면서가게를 둘러봤어요.

춘천식당내부

가게가 상당히 넒어요. 들어갈땐 좁을지 알았는데 넒드라구요.

가게안쪽 내부

가게 안쪽으로도 방테이블도 있고 자리가 넓었어요 . 단체도 예약 가능하겠더라구요.

춘천식당 반찬

반찬들은 와우 맛있어는 아니어도 괜찮았어요
생선 한조각이 나오드라고요. 식은걸 주셨는데도 맛있으니 바로 구워 나온거면
ㅡㅡ 생선시킬껄 이란 생각이 잠시 머릴스쳐지나갔지만 ...늦었죠

춘천식당 순두부

정말 간도 삼삼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순두부도
한가득 들어있고 국도 가득 뚝배기로 먹으니
더욱 맛있는 이맛 다먹을때까지도 뜨거웠어요.

김치찌게

김치찌게도 너무 맛있었지만 너무 양이 적어서
ㅜㅜ 아쉬웠어요. 고기도 맛있고 국물도
시원했어요. 양이 조금 많았으면 좋켔단
생각했어요.

춘천식당 생선으로 나온반찬

다음에는 생선구이를 먹어봐야겠어요.
너무 맛있을꺼같아 기대가 되요.
여러분도 근처에 볼일이 있다면
들려보세욧!

춘천식당

춘천식당
주소:서울 용산구 한강대로7길 30
전화번호:02-796-2707
영업시간: 시간을 안여쭈어봤네요
ㅜㅜ 빨간날이나 주말은 전화해보시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