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vie McKinney - Bring The Whole Hood

2021. 1. 17. 10:10퍼그가 소개하는 음악

728x90
반응형

Evvie McKinney - Bring The Whole Hood

 안녕하세요. 퍼그스웨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티스트는 2020년도 앨범을 발매한 올해 27살 에 팝송 아티스트

Evvie McKinney니다.

경영 콘테스트인 the four에 출연하면서 알려지게 되요.

가스펠 가수인 아버지의 영향으로

가스펠 음악을 많이 접해서인지 목소리가 시원한 가수입니다.

Bring The Whole Hood 는 본인의 이야기입니다.

성공시 본인은 모두와 함께 한다는내용인데 

보기 드문 선한 아티스트 인거 같아요 ㅋ

소울 흑인분들의 가스펠 느낌이 풍부해요 .기분이가도 좋쿠요 

가사보시면서 동영상 감상 하시고 베푸실수있는 날 되세요~~

이겨내실꺼고 성공할꺼여요 코로나 ㅡㅡ ㅗ 

 

 

Verse 1:
I come from Memphis, Tennessee

난 테네시 맴피스 출신이야 
Little small house big family

작은집이지만 대가족이지
Seven kids and I'm the baby

7명의 아이중 난 막내야
But I'm grown now

하지만 지금 난 다 컸어
And I'm like praise the Lord

그리고 난 주님을 찬양해 
Cause everything I've been praying for

왜냐면 내가 기도했던 모든것들이
Is finally knocking on my door

드디어 응답을 받았거든 
And it's so so loud
그리고 그것도 아주아주 크게


Hook:
And I'm gon' take it

그리고 난 그걸(응답에 대한 결과) 가질꺼야

I told y'all I'm gon' make it

내가 니들한테 이야기 했었자나 성공할꺼라고

And when I make it
그리고 내가 성공했을떄


Chorus:
I'ma bring the whole hood with me

난 모든걸 가지고 갈꺼야 
They say girl what you talkin about

니들은 야 너 뭐라는거야 하지만
I'ma bring the whole hood with me

난 모든걸 가지고 갈꺼야 
Then I'ma buy my mama a house

그리곤 엄마 집을 사줄꺼야

Verse 2:
And my mama done worked her butt off

그리고 엄만 저이상 힘들게 일하지 않아도돼
Make sure the lights don't cut off

전기도 끊킬일 없게 할꺼고
Made sure we never went hungry

우리가 절대 굶지 않게 할꺼고
So now I gotta make that money

그니까 지금 난 그 돈 벌어야돼
And I'm making my daddy so proud

그리고 난 우리 아빠를 자랑스럽게 해줄꺼야
That's where I got my sound

왜냐면 내 목소리 아빠에게 물려 받은거거든
I know that he can hear me now

아빠가 내목소리를 들으실꺼란거 알아 (아버지가 2005년에 돌아가심)
Putting on for my town (M-TOWN)

우리 동네를 위해 준비해 (엠 타운)

 

 

Hook:
And I'm gon' take it

그리고 난 그걸(응답에 대한 결과) 가질꺼야

I told y'all I'm gon' make it

내가 니들한테 이야기 했었자나 성공할꺼라고

And when I make it
그리고 내가 성공했을떄


Chorus:
I'ma bring the whole hood with me

난 모든걸 가지고 갈꺼야 
They say girl what you talkin about

니들은 야 너 뭐라는거야 하지만
I'ma bring the whole hood with me

난 모든걸 가지고 갈꺼야 
Then I'ma buy my mama a house

그리곤 엄마 집을 사줄꺼야

(Mama get ready girl)

엄마 얼른 준비해

Bridge:
When I make it, we make it (When I make)

내가 이겨냈을때 , 우리가 이겨낸거야 (내가 성공했을떄)
When I make it, we make it (When I make it mama)

내가 이겨냈을때 , 우리가 이겨낸거야 (내가 성공했을떄 엄마)
When I make it, we make it (Mama I made it)

내가 성공했을때 , 우리가 성공한거야 (엄마 나 성공했어)
When I make it, we make it (Said mama I made it)

내가 성공했을때 , 우리가 성공한거야 (엄마가 성공했다 했어)
When I make it, we make it (Mama I made it)

내가 성공했을때 , 우리가 성공한거야 (엄마 나 성공했어)
When I make it, we make it (Mama I made it, ah)

내가 성공했을때 , 우리가 성공한거야 (엄마 나 성공했어)
When I make it, we make it (Mama I made)

내가 성공했을때 , 우리가 성공한거야 (엄마 나 성공했어)
When I make it

내가 성공했을때 

I come from Memphis, Tennessee

난 테네시 맴피스 출신이야 

Seven kids and I'm the baby

7명의 아이중 난 막내야

But I'm grown, I'm grown

하지만 다컸어, 다컸어
And I'm gon' take it

그리고 난 기회를 잡을꺼야
I told y'all I'm gon' make it

내가 니들한테 말했자나 성공할꺼라고
And when I make it

그리고 내가 성공했을때

 

Chorus:
I'ma bring the whole hood with me

난 모든걸 가지고 갈꺼야 
They say girl what you talkin about

니들은 야 너 뭐라는거야 하지만
I'ma bring the whole hood with me

난 모든걸 가지고 갈꺼야 
Then I'ma buy my mama a house

그리곤 엄마 집을 사줄꺼야



Bridge:
When I make it, we make it (When I make it)

내가 이겨냈을때 , 우리가 이겨낸거야 (내가 성공할떄)
When I make it, we make it (We gon' make it)

내가 이겨냈을때 , 우리가 이겨낸거야 (우린 성공할꺼야)
When I make it, we make it

내가 이겨냈을때 , 우리가 이겨낸거야
When I make it, we make it

내가 이겨냈을때 , 우리가 이겨낸거야
I come from Memphis, Tennessee

난 테네시 맴피스 출신이야 

 

반응형

'퍼그가 소개하는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Tory Lanez - Solar Drive  (5) 2021.01.20
Jubel- Dancing in the moonlight  (19) 2021.01.19
Samm Henshaw- broke  (8) 2021.01.16
Mustafa-Airforce  (18) 2021.01.15
Mali koa -Sorry  (15) 2021.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