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l me where I stand -Ashanti

2021. 5. 2. 17:01퍼그가 소개하는 음악

728x90
반응형

Tell me where I stand -Ashanti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아티스트는 

Ashanti Shequoiya Douglas입니다. 그녀는 작곡가, 프로듀서, 가수 이자

모델입니다. 1980 년 생인데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갖고 있네요 .^^

오늘 소개 해 드릴 노래는 오래전 노래이긴 하지만

잘 모르시는분들도 많을꺼 같고, 너무 좋은 노래라

꼭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

친한 친구와 전 사랑에 빠져 본적은 없어서 모르지만

친한 친구를 사랑하고 다치는걸 보는게 싫고 

요런 맘이 잘 담겨 있는 노래입니다.

즐감 하시고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래요.

 

[Chorus]

Tell me where I stand

내가 어디 서있어야 되는지 말해줘요

Are we gonna be hand in hand

우린 손을 잡을 건까요?

Or did I just fall in love with a friend?

아님 난 그냥 친구와 사랑에 빠진건가요?

Tell me where I stand

내가 어디 서있어야 되는지 말해줘요

We ain't' gotta move it nowhere

우린 어디로 옮겨 갈 필요는 없어요

I just gotta know where I am

난 단지 그냥 내가 어디 있는지 알고 싶어요

 

[Verse 1]

You gotta know what I'm feeling when I see you, babe

내가 당신을 볼때 어떤 기분이 드는지 알았음해요

It's been a while we been dealing with each other this way-ay

우리가 서로를 이런식으로 상대한건 오랜만인거 같아요

And I'm always here to wipe you're tears

그리고 난 항상 당신의 눈물을 닦아줄 준비가 되있어요

Lying by your side if they turnin' on you

당신 옆에 누울꺼예요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등을 돌린다면요

I wanna be your all is what I wanna do

난 당신이 모든것이 되고 싶은게 내가 원하는  일이예요

I'm giving all I can

내가 줄수 있는걸 다 줄꺼예요

You gotta let me know where I stand

내가 어디쯤에 있는지 나에게 알려줘요

 

[Chorus]

Tell me where I stand

내가 어디 서있어야 되는지 말해줘요

Are we gonna be hand in hand

우린 손을 잡을 건까요?

Or did I just fall in love with a friend?

아님 난 그냥 친구와 사랑에 빠진건가요?

Tell me where I stand

내가 어디 서있어야 되는지 말해줘요

We ain't' gotta move it nowhere

우린 어디로 옮겨 갈 필요는 없어요

I just gotta know where I am

난 단지 그냥 내가 어디 있는지 알고 싶어요*2

 

[Verse 2]

I always wanna see you smiling back at me

당신이 나에게 웃어주는 모습을 항상 보고 싶어요

And I've been thinkin', "This is where I wanna be"

그리고 생각해왔어요 "여기가 내가 있고 싶은곳이야"

If I can make it so you'll never hurt again

내가 만약 해낸다면 당신은 다신 아프지 않을꺼예요

I'll do whatever say whatever give the best I can

어떤말이든 무얼 하든 최선을 다할꺼예요

Should I have another waiting on the side?

옆에서 또한번 기다려야 되나요?

Should I have another that I see at night?

또 한번 밤에 이런 걸 봐야 하나요?

I wanna be with you and this is what I planed

난 당신과 함께 하고 싶고 내 계획은 이거예요

But I gotta know where I stand

하지만 내가 어디쯤 있는지 알아야겠어요

 

[Chorus]

Tell me where I stand

내가 어디 서있어야 되는지 말해줘요

Are we gonna be hand in hand

우린 손을 잡을 건까요?

Or did I just fall in love with a friend?

아님 난 그냥 친구와 사랑에 빠진건가요?

Tell me where I stand

내가 어디 서있어야 되는지 말해줘요

We ain't' gotta move it nowhere

우린 어디로 옮겨 갈 필요는 없어요

I just gotta know where I am

난 단지 그냥 내가 어디 있는지 알고 싶어요*2

 

(Bridge:)

Tell me, "Should I care if you care if you stay out all night?"

말해봐요 " 당신이 밤새 밖에 있다면 신경 써야 된나요?"

Tell me, "Should I care if you go out wit another girl?

말해봐요"다른 여자와 나갔다면 신경써야되나요?"

And if you give a damn where I'm at

그리고 만약 내가 어느곳에 있는지 조금이라도 신경쓰인다면

And if you give a damn where I am

그리고 내가 어디쯤 있는지 조금이라도 신경쓰인다면

Then I gotta know where I stand

내가 어디쯤 있는지 알아야겠어요

 

[Chorus]

Tell me where I stand

내가 어디 서있어야 되는지 말해줘요

Are we gonna be hand in hand

우린 손을 잡을 건까요?

Or did I just fall in love with a friend?

아님 난 그냥 친구와 사랑에 빠진건가요?

Tell me where I stand

내가 어디 서있어야 되는지 말해줘요

We ain't' gotta move it nowhere

우린 어디로 옮겨 갈 필요는 없어요

I just gotta know where I am

난 단지 그냥 내가 어디 있는지 알고 싶어요*4

 

가사번역= 김선희/ 퍼그스웨그

직접 번역하다보니 오역 있을수 있습니다.

댓글과 관심 꾸욱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퍼그가 소개하는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King Sis - Tweet And Delete  (0) 2021.05.04
Munn & Delanie Leclerc - Come Home  (0) 2021.05.03
Go Solo-DJ Kleancut (Odreii)  (0) 2021.05.01
Switch up the vibe- Katnip feat. King Sis  (1) 2021.04.29
Wrong Girl - Cleo Kelley  (0) 2021.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