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zz - Countless Times

2021. 6. 13. 06:00퍼그가 소개하는 음악

728x90
반응형

Marzz - Countless Times

안녕하세요. 퍼그스웨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티스트는

Marzz입니다. 뭔가 되게 힙합 그녀의 패션도

음악도 전 개인적으로 굉장히 맘에  들었어요

루이스빌에서 온 이 젊은 아티스트는 작곡가이기도

한데요. So Frequently 라는 노래도 

같이 추천해드립니다. 그러니 꼭 들어보세요.

그녀의 뮤직비디오들의 색감들도 

저의 개인취향에 꼭 맞았어요. 중간 중간

애니메이션 삽입 하는 부분들도요,

이번 노래는 만약에를 노래 합니다. 진짜 

연인 뿐만 아니라 친구 관계에서도

가끔 상상 하게 되는거 같아요 .. 만약에... 만약에 .. 

ㅋ 즐감하시고 아름답고 따스한 날 되세요~!

 

 

[Intro]
Oh-woah

[Chorus]
What if I give up on us, us, us?

만약에 내가 우리, 우리,우리를 포기한다면?
What if I say fuck love, love, love?

만약 내가 사랑, 사랑, 사랑을 * 까라 말한다면?
What if I played you like a fool?

만약에 내가 널 바보처럼 갖고 논다면?
What if I said fuck you?

만약 내가 너에게 엿먹으라 한다면?
What if I miss everything you do?

만약에 내가 니가 하는 모든걸 놓친다면?

I am done tryin' to love you

난 널 사랑하는 노력을 그만할꺼야
You in the way, I cannot stay

난 머물수 없어 , 니가 방해가 돼
'Cause I got my own thing

왜냐면 난 내 일이 있으니까

[Verse 1]
To worry 'bout, you are no help

걱정하지마 넌 도움이 안돼
But I cannot keep stressin' myself

하지만  나 자신을 스트레스 받게 하기 싫어
'Bout what you are doin'

내가 무얼 하고 있는지
You are confusin' my mental health, yeah

넌 내 정신건강을 혼란스럽게 해
With this weight on my chest, you don't understand
내 가슴을 짓누르고 있는 이무게를 넌 이해하지 못해
I'm reachin' out, so where is your hand?

난 손을 뻗고 있는데 너의 손은 어디 있어?
Livin' in motion, not contraband

밀수품이 아닌 움직이는 생활을해

Can I oppose ya? I stand within

나에 자리에 서서 널 반대해도 될까?

 


[Chorus]
What if I give up on us, us, us?

만약에 내가 우리, 우리,우리를 포기한다면?
What if I say fuck love, love, love?

만약 내가 사랑, 사랑, 사랑을 * 까라 말한다면?
What if I played you like a fool?

만약에 내가 널 바보처럼 갖고 논다면?
What if I said fuck you?

만약 내가 너에게 엿먹으라 한다면?
What if I miss everything you do?

만약에 내가 니가 하는 모든걸 놓친다면?

I am done tryin' to love you

난 널 사랑하는 노력을 그만할꺼야
You in the way, I cannot stay

난 머물수 없어 , 니가 방해가 돼
'Cause I got my own thing

왜냐면 난 내 일이 있으니까

 

[Verse 2]
I'm the piecе of your mind that's been missin'

난 니가 잃어버린 마음의 한조각이야
Got the key to your heart, you'rе harassin'

니 마음의 열쇠를 가지고있어, 넌 괴롭힘을 당하고 있어
Take my time with ya, know that I know what's best

내 시간을 가져가 내가 무엇이 제일 좋은지 알아
You got my heart beatin' out my chest

넌 내 심장을 가슴 밖에서 뛰게해
Reach for the stars, then you know what's next

별을 향해 뻗으면 다음이 무언지 알게 될꺼야
I gotta keep lovin' you, babe

난 널 계ㅔ속 사랑해야돼 자기야 
Knowin' the love ain't the same

사랑이 같지 않타는걸 알아도
Then we go our separate ways

그리곤 우린 각자의 길을 가겠지 

[Chorus]
What if I give up on us, us, us?

만약에 내가 우리, 우리,우리를 포기한다면?
What if I say fuck love, love, love?

만약 내가 사랑, 사랑, 사랑을 * 까라 말한다면?
What if I played you like a fool?

만약에 내가 널 바보처럼 갖고 논다면?
What if I said fuck you?

만약 내가 너에게 엿먹으라 한다면?
What if I miss everything you do?

만약에 내가 니가 하는 모든걸 놓친다면?

I am done tryin' to love you

난 널 사랑하는 노력을 그만할꺼야
You in the way, I cannot stay

난 머물수 없어 , 니가 방해가 돼
'Cause I got my own thing

왜냐면 난 내 일이 있으니까


[Outro]
Ooh-ooh-ooh, ooh-ooh-ooh
Ooh-ooh-ooh, oh-woah

 

가사 해석- 김선희/퍼그스웨그
직접 번역하다보니 오역이 있을수 있습니다.
관심 꾸욱과 댓글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퍼그가 소개하는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Ambré - Risk It All  (1) 2021.06.15
Elah Hale - My House  (0) 2021.06.14
Sydney Renae - Toxic Too  (0) 2021.06.12
Sydney Renae - So, We Done?  (0) 2021.06.11
Rozzi - Best Friend Song  (0) 2021.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