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se White ft. Jimmy Burney - Mrs Right 가사 번역 해석

2021. 8. 31. 06:00퍼그가 소개하는 음악

728x90
반응형

Chase White ft. Jimmy Burney - Mrs Right 가사 번역 해석

안녕하세요. 퍼그스웨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티스트는

Chase WhiteJimmy Burney입니다.

체이스 화이트는 싱어이고 지미 버니는 프로듀서이자

작곡가이며 가수 입니다. 그들의 노래는 너무

행복하고 신납니다. 노래를 들으면서 덩달아 기분이 

신나 지더라구요. 체이스 화이트의 사진은 

동명인이 조금 많아 헷갈리게 되있고 지미 버니의 사진만 찾았어요

ㅠㅠ아무래도 안알려진 가수를 위주로 하다 보니

많은 정보가 없을때가 많아요. 이해 부탁드립니다!

 

 


I’d been running round in circles for so long

난 너무 오랫동안 빙빙 돈거 같아
I never really understood what I did wrong

난 내가 무얼 잘못했는지 잘 이해 하지 못했어
Was trying hard to find a place where I belonged

난 내가 있어야 할곳을 찾으려고 애썻어

(A man on the run)

도망중인 남자
Lived an empty life but had to carry on

공허한 삶을 살았지만 계속해야했어
(And make it alright)

그리고 괜찮게 만들었어

Guess I really was

내가 정말 그랬나봐
Givin’ up on love

사랑을 포기했나봐
And I tried to block those feelings off

그리고 난 그런 감정을 차단하려고 노력했어
(What else could I do)

그 밖에 내가 무얼 할수 있겠어
In a milli sec (One sec)

1초안에 (1초)
Then it all came back

그리곤 모든게 돌아왔어
When I thought that everything was lost

내가 모든것을 잃었다고 생각했을때

On a cold November night

When I met my Mrs Right

추운 11월밤에 내가 완벽한 여자를 만났을때
Made my feelings come to life again

내 감정을 다시 살아나게 만들었어
When I thought I didn’t care

난 내가 상관 하지 않는다고 생각했어
I just saw her standing near

난 방금 그녀가 가까이 서있는걸 봤어
Made my feelings come to life again

내 감정을 다시 살아나게 만들었어

 

Now I wake up every morning next to her (Looking at her)

난 이제 매일 그녀의 옆에서 일어나 (그녀를 바라보며)
I gotta pinch myself to prove that she’s my girl (My girl)

그녀가 나의 것인걸 확인하기위해 날 꼬집어야 했어 (나의여자)
There’s no place I’d rather be here in this world(Ain’t no other place)

이세상 어디도 내가 대신 가고 싶은곳은 없어 ( 다른곳은 없어)
Cuz I have no doubt and I know she’s the one (My Mrs Right)

왜냐면 난 그녀가 바로 그사람이란걸 믿어 의심치 않아 (나의 완벽한 사람)

Guess I really was

내가 정말 그랬나봐
Givin’ up on love

사랑을 포기했나봐
And I tried to block those feelings off

그리고 난 그런 감정을 차단하려고 노력했어
(What else could I do)

그 밖에 내가 무얼 할수 있겠어
In a milli sec (One sec)

1초안에 (1초)
Then it all came back

그리곤 모든게 돌아왔어
When I thought that everything was lost

내가 모든것을 잃었다고 생각했을때

 

On a cold November night

When I met my Mrs Right

추운 11월밤에 내가 완벽한 여자를 만났을때
Made my feelings come to life again

내 감정을 다시 살아나게 만들었어
When I thought I didn’t care

난 내가 상관 하지 않는다고 생각했어
I just saw her standing near

난 방금 그녀가 가까이 서있는걸 봤어
Made my feelings come to life again

내 감정을 다시 살아나게 만들었어


My one ,The one and only one,(The only one)

나의 한사람, 나의 한사람 그리고 오직 단 한사람 ( 나의 단 한사람)
My one, The one and only one (Oh my Mrs Right)

나의 한사람, 나의 한사람 그리고 오직 단 한사람 (나의 완벽한 사람)
My one The one and only one

나의 한사람, 나의 한사람 그리고 오직 단 한사람
My oneThe one and only one

나의 한사람, 나의 한사람 그리고 오직 단 한사람

Guess I really was

내가 정말 그랬나봐
Givin’ up on love

사랑을 포기했나봐
And I tried to block those feelings off

그리고 난 그런 감정을 차단하려고 노력했어
(What else could I do)

그 밖에 내가 무얼 할수 있겠어
In a milli sec (One sec)

1초안에 (1초)
Then it all came back

그리곤 모든게 돌아왔어
When I thought that everything was lost

내가 모든것을 잃었다고 생각했을때


On a cold November night

When I met my Mrs Right

추운 11월밤에 내가 완벽한 여자를 만났을때
Made my feelings come to life again

내 감정을 다시 살아나게 만들었어
When I thought I didn’t care

난 내가 상관 하지 않는다고 생각했어
I just saw her standing near

난 방금 그녀가 가까이 서있는걸 봤어

(She was standing right there)

(그녀가 거기 딱 서있었어)
Made my feelings come to life again

내 감정을 다시 살아나게 만들었어

(Came back to life)

(현실로 돌아와)

On a cold November night

When I met my Mrs Right

추운 11월밤에 내가 완벽한 여자를 만났을때
Made my feelings come to life again

내 감정을 다시 살아나게 만들었어
When I thought I didn’t care

난 내가 상관 하지 않는다고 생각했어
I just saw her standing near

난 방금 그녀가 가까이 서있는걸 봤어
Made my feelings come to life again

내 감정을 다시 살아나게 만들었어

 

She’s my Mrs Right

그녀의 나의 완벽한 여자야
Oh
Mrs Right

완벽한 여자야

 

Chase White ft. Jimmy Burney - Mrs Right

 

가사 해석- 김선희/퍼그스웨그
직접 번역하다보니 오역이 있을수 있습니다.
관심 꾸욱과 댓글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무단으로 불펌해가지 마세요 출처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