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na Bass - 4:30am 가사 해석 번역

2021. 9. 25. 06:00퍼그가 소개하는 음악

728x90
반응형

Sharna Bass - 4:30am 가사 해석 번역

안녕하세요. 퍼그스웨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티스트는 Sharna Bass 입니다.

런던 출신의 가수인 그녀는 Clean bandit의 노래에

피쳐링 한적이 있다고 하네요. 또한 동생인

Sean Bass도 같은 가수 이라고 하네요.

남매 가수라고 하니 왜인지 악동 뮤지션이 

생각이 나네요 .. ㅋ 뮤직비디오를 보면 

그녀의 연기력이 좋은건지 정말 그녀가 무슨일을

겪고 있는듯한 느낌이 뮤비를 보는 내내 들더라구요.

감상 포인트가 될수 있다 생각해요.

즐감하시고 오늘도 편안한 하루 되세요!!

 

 

 

[Chorus]
It's 4:30 and I'm thinkin' 'bout the shit I coulda, shoulda done

4시 30분이야 내가 할수있고 했어야 했던 일을 생각해
4:30‚ right when I know I should be (Sleeping) sleeping

4시30분 알아 내가 잠들었어야 하는 때인거

[Verse 1]
If I could go back tomorrow‚ I would change some shit

내가 만약 내일로 갈수 있다면 , 뭔가를 좀 바꿀텐데
Used to feel so insecure 'bout things were crashing in

예전에는 일이 터질것 같아 불안했어
But now I'm‚ I'm just tryna have my team throwin' in paper

하지만 지금의 나는 , 내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으려 하지
Ain't tryna hear negative shit no more

부정적인 것들을  더 이상 안들으려해
4:30 but I can't turn off my thoughts

4시 30분 하지만 난 생각을 멈출수 없어

[Chorus]
It's 4:30 and I'm off thinkin' 'bout the shit I coulda, shoulda, woulda done

지금은 4시 30분 내가 할수 있는 모든일을 했어야 됬는데란 생각을 피할수 없어
4:30‚ up when the rest of the world is (Sleeping) sleeping 4:30 (4:30)

4시 30분, 세상이 모두 잠들었을때 난 깨어 있어 4시 30분
Up thinkin' 'bout the shit I coulda, shoulda done, yeah yeah 4:30 (4:30)

일어나 생각해 내가 할수 있는 모든일을 했어야 됬는데라고 4시 30분
Up when I know I should be (Sleeping) sleeping

내가 잠들어 있어야 할때 난 깨어있어

[Verse 2]
I'm doing the most
Absolutely‚ definitely doing the most

난 다하고 있어

완벽하게, 확실하게 다 하고 있어
Think I got that, what you call it?

아마 그거 인거 같아 뭐라고 부르더라?
Insomnia dose

불면증
I stay yarnin', sativa burnin', I'm still learnin' for too much

난 계속 하품하고, 대마는 타오르고, 난 아직도 너무 많이 배우고 있어

[Chorus]

It's 4:30 and I'm thinkin' 'bout the shit I coulda, shoulda done

4시 30분이야 내가 할수있고 했어야 했던 일을 생각해

4:30‚ up when the rest of the world is  sleeping 

4시 30분, 세상이 모두 잠들었을때 난 깨어 있어 

4:30 (4:30)

4시 30분(4시 30분)
 I should be sleeping I should be dreaming

난 자고 있어야 하는데 난 꿈을 꾸고 있어야 하는데

 

Sharna Bass - 4:30am 가사 해석 번역

 

 

가사 해석- 김선희/퍼그스웨그
직접 번역하다보니 오역이 있을수 있습니다.
관심 꾸욱과 댓글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무단으로 불펌해가지 마세요 출처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