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ead Harnett - Obvious 가사 해석 번역

2021. 10. 8. 06:00퍼그가 소개하는 음악

728x90
반응형

Sinead Harnett - Obvious 가사 해석 번역

 

안녕하세요. 퍼그스웨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티스트는 Sinead Harnett입니다.

전에 한번 소개 해드린적이 있는 미국 출신 가수인데요.

그녀는 꾸준히 싱글앨범 혹은 콜라보 앨범을 발표합니다.

단지 저의 취향인걸까요? 아님 그녀를 알아보는 사람이

적은걸까요? 유명하지도 안유명 하지도 않은

그녀를 보면 조금 안타까운 생각이 듭니다.

노래도 너무 잘하고 외모도 너무 괜찮은데

벗지?? 않거나 자극적인 가사가 없어서인지

ㅠㅠ 그녀가 빌보드에 높은순위도 오르고

했으면 좋켔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편안한 하루 되세요!

 

[Verse 1]
Is it obvious

당연한건가?
I didn't come here with anyone

난 여기 누구랑 온게 아니야
A loner at heart

마음속의 외톨이
Who's just so deep in love with love

사랑에 푹 빠져버린 사람
Is it obvious

당연한건가?
When I look into your eyes

내가 너의 눈을 볼때
That I fall apart

내가 무너지는게
It's just so hard to say all the things that I wish I could say
내가 말하고 싶은 모든것들을 말한다는건 너무 어렵다


[Pre-Chorus]
Really wanna know ya

정말 너를 알고 싶어
I really wanna be your space

진짜 너의 공간이 되고 싶어
Any given moment

주어진 언제든지
I know I'ma run away

내가 도망갈꺼란걸 알아
Baby, did ya notice

자기야 눈치챘어?
The wanting begin to fade

원하는게 사라지기 시작해
Make you a promise
Not to chase you when I get so
내가 그렇케 될때 너를 쫒지 않겠다고 약속해


[Chorus]
Lonely (Ooh-ooh-ooh)

외로움
I shouldn't want you when I'm lonely

내가 외로울때 널 원하면 안돼
But I get so lonely

하지만 난 너무 외로워
I only want you when I'm lonely

난 내가 외로울때만 너를 원해

[Verse 2]
Is it obvious

당연한건가?
That there's something on my mind? Uh

내 마음에 걸리는게 있다는거
Most of the fucking time, yeah

재부분의 빌어먹을 시간에
It's just so hard to feel all the things that I wish I could feel

내가 느낄수 있는 모든것들을 느끼는건 너무 어려워


[Pre-Chorus]
Really wanna hold ya

난 진짜 너를 안아 주고 싶어
I really wanna learn your ways

난 진짜 너의 방식을 배우고 싶어

Any given moment

주어진 언제든지
I know I'ma turn away, yeah

내가 돌아선단걸 알아
Baby, this is hopeless

자기야 이건 희망이 없어
It wouldn't be fair to stay

남아있는다는건 공평치 않아
Make you a promise
Not to call you when I get so
내가 그렇케 될때 너에게 전화 하지 않켔다 약속해


[Chorus]
Lonely (Ooh-ooh-ooh)

외로워
I shouldn't want you when I'm lonely

내가 외로울때 너를 원하면 안돼
But I get so lonely

하지만 난 너무 외로워
I only want you when I'm lonely

내가 외로울때만 너를 원해
Promise not to chase you when I get so

내가 그럴때 너를 쫒지 않겠다 약속해
Lonely (I get so lonely)

외로워(난 너무 외로워져)
I shouldn't want you when I'm lonely (When I'm lonely, yeah)

내가 너무 외로울때 너를 원하면 안돼 (내가 외로울때)
But I get so lonely (Ooh-ooh-ooh)

하지만 난 너무 외로워
I only want you when I'm lonely (Lonely, so lonely)

난 내가 외로울때 너를 원해

 

 

Sinead Harnett - Obvious 가사 해석 번역

 

가사 해석- 김선희/퍼그스웨그
직접 번역하다보니 오역이 있을수 있습니다.
관심 꾸욱과 댓글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무단으로 불펌해가지 마세요 출처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