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ichelle - He gets me 가사 해석 번역

2021. 9. 19. 06:00퍼그가 소개하는 음악

728x90
반응형

K.Michelle - He gets me 가사 번역 해석

안녕하세요. 퍼그스웨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티스트는 K.Michelle 입니다.

그녀는 미국의 가수이자 티비쇼 프로그램 스타입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는 VH1러브 앤드 힙합 에서

아틀란타의 스타로 유명해 지기 시작했죠.

그이후 레코드 계약 까지 한 그녀!!

노래도 정말 좋아요. 감미로우면서 사랑스럽고

설렙니다. 전 그 티비 시리즈를 다 보진 않았지만

재밌다고 하더라구요. 뮤비 즐감하시고

오늘도 어여쁘고 잔잔한 하루 마감하시길 바래요!!

 

 

(Intro)
I wonder if he knows

그가 아는지 모르겠어
I should let him know

내가 그에게 알려야겠어
I should let him know

내가 그에게 알려야겠어

I be actin all crazy

But he know that he my baby

미친것처럼 행동하지만 

그는 내 베이비란걸 알아
Don't know if this is love
All I know is I can't get enough

이게 사랑인지모르겠지만

내가 아는건 계속 받아도 충분치 않타는거야

When I say go I mean stay
But that's okay cuz he know me that way

내가 가라고 할땐 있어달란거야

하지만 괜찮아 그는 날 그쪽으론 잘 아니까
Is just how we going through it's wrong
And he don't even get mad when I'm wrong

우리가 지나는 방식이야 틀리지만

그는 내가 틀려도 화를 내지 조차 않아

And I neva thought I'd find
Someone who could free my mind

그리고 난 나의 마음을 자유롭게

해줄 사람을 찾을줄 몰랐어
And he be acting a fool
And he ain't know what to do with it

그리고 그는 바보처럼 행동하고는

그리고 그걸 어떻케 해야될지 모르지

Cause it's when he gets me, gets me
This dude, he gets me
His loving's all in me, in me

왜냐면 그가 날 이해 할때 , 이해할때

이 남잔, 그는 날 이해해

그의 사랑은 다 내안에 있어, 내 안에
Cause this dude, he gets me
He don't disappoint me, point me

왜냐면 이 남잔, 그는 날 이해해

그는 날 실망 시키지 않아, 실망시키지 않아
Before I say it he know it
Before I kiss him he kiss me
Somebody finally gets me

내가 말하기전에 그는 알아

내가 그에게 키스하기전에 그가 내게 키스해

누군가 마침내 날 이해해

He know I ain't perfect
But he know I'm worth it

그는 내가 완벽하지 않은걸 알아

하지만 그는 내가 가치가 있음을 알아
And when I'm on one
I can be sure damn he ain't yea
And if he could change all my flaws

그리고 내가 하나에 집중 할때

그는 그렇치 않타고 확신해

그리고 만약 그가 나의 모든 결점을 바꿀수 있다면
He wouldn't change em cause that's what he loves
And what I lack he make up for
He's just what I need and more

그는 나를 사랑하기 때문에 하나도 바꾸지 않을꺼야

그리고 내게 부족한것들을 보충해주지

그는 내가 필요로 하는 사람 이상이야

And I never thought I'd find
He came in right on time

그는 딱 알맞은 시간에 나를 찾아왔어난 그런 사람을 찾을꺼라 절대 생각안했어

And I'm so glad he got me
Can't see him without me

그리고 난 그가 날 잡은것에 기뻐

나 없는 그는 볼수 없어

 

Cause it's when he gets me, gets me
This dude, he gets me
His loving's all in me, in me

왜냐면 그가 날 이해 할때 , 이해할때

이 남잔, 그는 날 이해해

그의 사랑은 다 내안에 있어, 내 안에
Cause this dude, he gets me
He don't disappoint me, point me

왜냐면 이 남잔, 그는 날 이해해

그는 날 실망 시키지 않아, 실망시키지 않아
Before I say it he know it
Before I kiss him he kiss me
Somebody finally gets me

내가 말하기전에 그는 알아

내가 그에게 키스하기전에 그가 내게 키스해

누군가 마침내 날 이해해


If you got somebody together then never give up

어떤 사람과 함께 했다면 절대 포기하지마
Say yea yea yea

응 응 응 이라 말해
If you know he love you
He got all your trust
Say yea yea yea

그가 널 사랑한단걸 안다면

그가 너의 모든 신뢰를 갖고 있다면

응 응 응 이라 말해
You should let him know, know
Say yea

그에게 알려줘, 알려줘

응 이라 말해
You should let him know
Yea yea

그에게 알려줘

응 응

You should let him know, know
Say yea

그에게 알려줘, 알려줘

응 이라 말해

You should let him know

그에게 알려줘

 

Cause it's when he gets me, gets me
This dude, he gets me
His loving's all in me, in me

왜냐면 그가 날 이해 할때 , 이해할때

이 남잔, 그는 날 이해해

그의 사랑은 다 내안에 있어, 내 안에
Cause this dude, he gets me
He don't disappoint me, point me

왜냐면 이 남잔, 그는 날 이해해

그는 날 실망 시키지 않아, 실망시키지 않아
Before I say it he know it
Before I kiss him he kiss me
Somebody finally gets me

내가 말하기전에 그는 알아

내가 그에게 키스하기전에 그가 내게 키스해

누군가 마침내 날 이해해

 

K.Michelle - He gets me 가사 해석 번역

 

가사 해석- 김선희/퍼그스웨그
직접 번역하다보니 오역이 있을수 있습니다.
관심 꾸욱과 댓글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무단으로 불펌해가지 마세요 출처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