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ksa Safiya - Im So Sorry 가사 해석 번역

2021. 9. 29. 06:00퍼그가 소개하는 음악

728x90
반응형

Aleksa Safiya - Im So Sorry 가사 해석 번역


안녕하세요. 퍼그스웨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티스트는 Aleksa Safiya 입니다.

미국 플로리다 출신의 알앤비 가수인  Aleksa Safiya 노래는

그녀의 그전 노래들과는 달리 굉장히

서정적이고 감정적인 노래입니다.

전 커피를 마시면서 계속 반복해서

듣게 되더라구요 노래 가사도 맘 아픔이 있지만

멜로디와 그녀의 노래가 정말 좋았던 

노래라 이 글을 읽는 분도 좋아하셨음해요!!

아주 즐겁고 편안한 하루가 되셨으면 해요!!

 



Verse:1
I admit it, I did you so wrong, so wrong

인정해, 내가 너에게 너무 잘못했어,너무 잘못했어
I admit it, I Love You alone

인정해, 난 널 혼자 사랑했어
I let you down

난 널 실망시켰어
I got you asking you self what you did to deserve this

난 니 자신에게 왜 이런일을 당하는지 물어보게 만들었지
Why you worth it

왜 니가 가치 있는지
But please don't question your self baby boy I'm not perfect

하지만 너 자신을 의심하지마 자기야 난 완벽하지 않아
I know it hurting, oh

아프다는거 나도 알아
It was not on purpose, no

일부러 그런거 아니야 , 아니야
I was beeing selfish, the all decrease what I feel in my heart

난 이기적으로 굴었어, 내가 마음으로 느낄수 있는 모든게 줄어들었어
Forgive me for not playing my part

내 몫을 하지 못한것에 대해 미안해
See all decrease what I feel in my heart

봐 내가 마음으로 느낄수 있는 모든게 줄어 들었어
I should told you save your self before I brake you all apart

내가 널 갈갈이 부수기 전에 너 자신을 구하라고 말해줘야 됐어
I'm so dangerous, when it comes to love

난 너무 위험해, 사랑을 대할때가 되면
I created it, then I ball it out

내가 만들어내고 내가 던져 버리지
I'm not what you expected and I left all negleced

난 니가 기대하는 무엇이 아니야 그리고 난 모든걸 부정했지 
We connected, but I just can't not correct this

우린 연결 됬지만 난 이걸 바로 잡을수 없어

Before chorus:
I had to change my ways

난 내 방식을 바꿔야만 했어
Can't stop this heartbrake that I've cost you

내가 너에게 준 가슴 아픔을 멈출수가 없어
I don't have much to say

너에게 할말이 별로 없어
I know my actions would harm you

나의 행동이 널 다치게 할꺼란걸 알아
I'm so sorry, so sorry

내가 미안해 너무 미안해*3

Before chorus:

I had to change my ways

난 내 방식을 바꿔야만 했어
Can't stop this heartbrake that I've cost you

내가 너에게 준 가슴 아픔을 멈출수가 없어
I don't have much to say

너에게 할말이 별로 없어
I know my actions would harm you

나의 행동이 널 다치게 할꺼란걸 알아
I'm so sorry, so sorry

내가 미안해 너무 미안해*3

 

Aleksa Safiya - Im So Sorry 가사 해석 번역

 

가사 해석- 김선희/퍼그스웨그
직접 번역하다보니 오역이 있을수 있습니다.
관심 꾸욱과 댓글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무단으로 불펌해가지 마세요 출처 남겨주세요!!

반응형